카테고리 없음

[인천본점] 아기사진관 미가 스튜디오

Deanna 2022. 11. 13. 13:14
728x90
반응형

화보스타일의 예쁜 인천아기사진전문점 스튜디오 미가에서 만삭사진 촬영하고 왔어요.

시흥에는 산후조리원이 몇없어서 지인추천으로 인천에 W여성병원에서 산후조리원을 신청했어요.

그랬더니 미가에서 만삭사진 2장, 본아트 2장, 50일사진 2장하여 미니앨범을 제공해주는 것이 포함이였어요.

살면서 한두번 있을까말까한 만삭 사진 많이 찍길래 찍어야되나 고민이 되긴했었어요.

배도많이나오고 살도쪄서 이전 결혼사진에비하면 과연 잘나올까 의문이 들어서이기도 했었죠.

우선 사진부터 보여드리면 아주 잘나왔네요.

 

미가에서 예약전화가 왔고, 취소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예약금을 걸고 당일가서 촬영을했어요.

메이크업을 촬영하는날 받을수도있는데, 사진을 몇장 못받을것같아서 집앞에 머리자르는 김에 드라이하고 집에서 화장을하고 오후타임으로 사진을 촬영하러 갔지요.

음료하나 시켜먹고, 팝콘은 서비스로 주시고 10분일찍도착했는데, 불편하지않게 바로바로 도와주셨어요.

 

조금 일찍도착해서 서비스로 톤업하고 고데기를 조금 해주셨는데, 얼굴에 빛이들어와서 =_= ; 전문 메이크업이랑 다르구나 싶긴했어요. 화장품도 좋은것만 있더라구요.

집에서만있으니 표정이 굳어서 그런가 무서운 모습이네여.. ㅋㅋㅋㅋ

아래는 화장전 (뭔가 얼굴이 칙칙..)

아래는 파우더만 더 얹어주셨는데도 많이 다르죠?

=_=이래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가.... 싶었던;

토요일이라그런지 아이부터 만삭사진까지 사진찍는사람이 더 많게느껴졌는데,

사진사님과 헬퍼님이 오셔서 차근차근 도와주셔서 프라이빗하게 찍고왔어요.

처음에 굳이 만삭사진 구매를해야되나 고민했는데,

빠르고 쉽게 찍고 찍는동안 사진잘나온다고 응원을 받으니

촬영시간은 한시간이었지만 빠르게 편하게 잘 찍은것같아서 성장앨범까지 하고왔어요.

인천본점은 W 여성 병원이랑 바로 근처, 파스쿠치, 다이소 건물인데요

안에 방방마다 컨셉에 맞게 포토존이있어서 2층, 3층까지 올라가보고 사진을 찍었구요.

포즈마다 잘나오는 각도가 있는지, 사진사님이 말해주신 포즈로 맞춰가며 찍었어요.

그래서 소품이랑 별다른 고민없이 찍을 수 있었어요.

다른곳이랑 비교해볼수도 있었지만, 만삭인지라 활동반경이 줄어서,,,

남편하고 주말에 같이 시간내기 쉽지가 않아서 미가만 가보고 결정했어요.

상담은 가격표 보여주시고 할지말지 결정해서 알려달라구 실장님이 심플하게 말하시고는

시간주셔서 남편이랑 충분히 상의해서 결정했구요.

처음엔 아이사진은 제가 찍어주려고했는데 아무래도 아이보다보면 추진력이 안나올것같아서 성장앨범까지하고 ㅋ 본아트는 20일내외 찍고, 50일 사진은 60일내외 찍으면 이쁘다고하네요.

남편은 액자로 뽑아서 친정시댁에 나눠주고싶어하고 저는 짐이라고 좀 말려서,,,

옥신각신하긴했지만;

그냥 찍은거랑 조명에서 남이찍은거랑 느낌이 많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부터 원본 받을까 고민많이했는데

원본 받고 (성장앨범 포함) 결제하고왔어요.

오랫만에 또 모델놀이하고 온지라 평범하지만 좀 다른날이었네여.

만삭사진 후기였습니다.

#무료50일사진

#인천아기사진

#인천만삭사진

#인천베이비스튜디오

#인천프로필사진

#만삭사진

#50일사진

#무료체험촬영

#주니어사진

#무료만삭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