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디자인

2021년 트렌드 컬러 , 밝거나 자연으로 회기하는 에너지.

Deanna 2021. 1. 5.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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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트렌드 컬러는 무엇일까?

2020년 클래식 블루, 2019년 리빙 코랄, 2018년 울트라바이올렛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은 2021년 올해의 색상을 발표했다. 얼티미트 그레이 (Pantone 17-5104)와 일루미네이팅 (Pantone 13- 0647)이다. 얼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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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인트 브랜드 듀럭스(Dulux) 2021년의 색으로 자연을 닮아 “안정감을 주는 베이지 색조인 일명 ‘브레이브 그라운드(Brave Ground)’ 공개했다. “기본 색조로 선택된 브레이브 그라운드는 “우리가 자연에서 이끌어낼  있는 힘과 지구와의 조율을 더욱 강화해가는 한편 미래를 향해 나아가려는 욕구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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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의 색은 자연닮은 베이지 ‘브레이브 그라운드’ 분야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1040 페인트 브랜드 듀럭스(Dulux)가 2021년의 색으로 자연을 닮아 “안정감을 주는” 베이지 색조인 일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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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와 내부의 경계를 흐리고 쾌적한 환경을 사용하려는 움직임 - 화장실 인테리어 추천

m.blog.naver.com/zzangkhsjp/221950347676

 

2021년 2022년 욕실트렌드 ; 욕실디자인, 욕실컬러, 욕실타일 아이디어

욕실 디자인 트렌드 2021·2022​​디자인, 컬러, 타일 아이디어​​​#욕실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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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가 제시한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스테이홈’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다.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 사람들이 집을 외부와 철저히 분리된 ‘개인의 성역’으로 인지하고, 안전한 공간인 집에서 힐링을 즐기기 위해 공간을 바꿔나갈 것

, 업무하기 위한 공간(Work at home) 각자에게 주어진 다양한 역할과 기능에 따라 공간의 기능이 세분화되고 유연하게 변경될

, 지인들을 초대하는 공간(Gather at home) ‘나만의 성역’인 집에 가장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을 초대해 시간을 보내기 위한 공간을 형성

현대L&C 관계자는 “2021년에는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익숙한 패턴과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는 천연 그대로의 색상이나 소재, 그리고 카페나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과감한 장식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점차 소득수준과 의식수준이 높아지고, 개인의 삶에 대한 문화가 존중됨에 따라 집은 놀이의 공간으로도 변하고 있습니다.

2020년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사람들이 보다 많아지고, 아직 관심을 갖지 않은 잠재 고객도 있었습니다. 가구재의 특성상 한번 구매하면 회전주기가 빠르지 않으나 앞으로 리빙시장은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시적으로 코로나의 불안이 해소되면 그동안 잠재되어있던 야외 활동의 이벤트성 여가생활비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가구의 교체주기가 짧아지면서 소비자는 합리적인 다양한 경험을 원합니다.
그리고 나만의 공간과 시간에 대한 가치를 추구하는 성향이 뚜렷해지면서 프리미엄 가구, 다양화된 라이프스타일에 알맞는 가구들의 수요 또한 확대될 것입니다. 안전하고 편안한 개인공간과 전문적인 사무, 엔터 공간이 복합되면서, 보다 확실한 소비자의 요구가 가구시장에 반영 될 것입니다.


자신의 취향을 좀더 잘 반영해주는 전문 가구로 만족을 높일 확율이 높다.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어하는 중저가 시장과, 매니아층을 확보한 프리미엄시장을 요구하며, 경험한것을 사용기를 남기고, 이를 보고 따라하는 후발주자가 등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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