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https://www.joongang.co.kr/article/3742041#home
[뉴스클립] Special Knowledge <72> 위스키 라벨 이야기
위스키를 어떻게 드십니까. 맥주와 섞어 ‘폭탄주’로 드신다고요? 이상한 일은 아닙니다. 국내에선 위스키의 80%가 유흥업소에서 소비되는데, 폭탄주 자리가 상당한 비중을 차지할 테니까요.
www.joongang.co.kr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70811000572
[이름을 거니, 명주가 되다<3>]스미노프, 국왕에게 바친 보드카의 전설
-1초에 10병 판매…전세계 1위 보드카-1864년 표트르 스미노프에 의해 탄생-숯으로 여과하는 독특한 방법으로 만들어어떤 일이든 자신의 이름을 건다는 것은 굉장히 책임이 막중한 일이다. 자신과
biz.heraldcorp.com
https://www.airport.kr/ap/ko/shp/getDutyInfoMain.do?TERMINAL_ID=T2
인천국제공항
www.airport.kr
반응형
'브랜딩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딩? (0) | 2021.08.11 |
---|---|
아사히 마케팅 관련글 (0) | 2021.07.30 |
잘나가는 제품 만드는 VMD (0) | 2020.05.25 |
퍼스널브랜딩? (0) | 2020.05.15 |
디자인을 빨리 못하는 이유 (0) | 202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