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홍보

잘나가는 제품 만드는 VMD

Deanna 2020. 5. 25. 17:42
728x90
반응형

이랑주님 너무 멋진것 같아요~
유튜브 많이 시청하면서 중요한것 메모해 봅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tycMDwHnIROgxLcIdN7fQ

시선이 모여야 하는곳에 조도를 집중시켜라
럭스미터 앱 사용으로 쉽게 조도즉정 가능
고객이 매장안으로 들어오는데 부담스럽게 느낀다면?
6걸음 안에 섬을 만들어주고, 계절감이 느껴지는 상품을 놓는다. 
부담스럽지 않고 관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1+1상품 덤 상품을 놓는다. 
배너등 움직이는 사물은 펄럭거리면서 자신도 모르게 시선이가서 발걸음을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  
주목받아야하는 상품에는 빨간색 세일을, 
문은 좌측에 두어야 하는곳에 행사안내도 좌측에,,
우측으로 시선이 이동하면서 자연스러움.
새로움을 나타내는 모양은 직선보다 사선 또는 곡선일 때 접근하기가 좋다. 
색상을 반복해서 써주면, 선명하게 느낀다. 매대에 손이가는 호기심제품을 같이 디스플레이하면 좋다. 
평면보다는 최소 3단은 되어야 관심이 간다. 대칭은 균형감있고 웅장하게 느껴진다. 대칭디피,,로 안정감을 준다. 
계절감에따라 선호하는색을 앞으로 놓아서 기분을 좋게한다. 
형태는 감정과 연결되어 있다. 각도가 바뀌면 매출이 바뀐다. 
지나가는 사람들을 멈추게 하려면은 주체색이 3번이상 반복되면 좋다. 
70 기본색, 25% 보조색 5% 포인트색상
패턴이 없는건 패턴이 있는패브릭과, 
패턴이 있는건 패턴이 없는 패브릭과 잘어울린다. 
변화에대한 욕구구매공간은 욕망을일으켜서 픽 할 수 있겠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시각화한다. 
수치화한다.
필요한 색상을 활용한다. 
가치는 반복하여 포인트칼라를 반복
정의를 한줄로쓰고 이를 상징화 하라. 
특정브랜드는 특정 상징을 가지고 있다. 
쉽고 빠르게 각인시킨다. 

 

이랑주TV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똑같은 물건인데, 왜 이 물건은 더 좋아보이는가? 한번 보았을 뿐인데, 왜 유독 그곳은 기억에 오래 남는가? 대한민국 최고의 비주얼 전략가(Brand Visualizer), 이랑주가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www.youtube.com

 

반응형

'브랜딩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딩?  (0) 2021.08.11
아사히 마케팅 관련글  (0) 2021.07.30
퍼스널브랜딩?  (0) 2020.05.15
디자인을 빨리 못하는 이유  (0) 2020.05.08
상세페이지 제작시 브랜딩은?  (0)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