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www.brunch.co.kr/@seongminyoo/18
짧고 간결하고 명확하게! 고객들을 유도하여 맞는 정보를 전달하라,
- 상세페이지의 요소로는 제품, 브랜드, 카피, 디자인, ux(사용자경험 제공)이 필요하다.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고객이 가지고 있는 질문과 그 취지를 알려주어야합니다.
브랜드의 고유한 톤앤매너에 맞게 카피라이팅을 하고,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고려합니다.
구매전환율을 높이도록 고려해야 할점
1) 구매버튼의 직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과 위치, - ex) 장바구니 담기 가 잘보이도록
2)핵심요소인 훌륭한 제품사진
3)알맞은 제품사진으로 쉬~운 이해를 돕기
4)제품에 떠오를 수 있는 이미지를 연결시켜 형상화 할 것 -ex) 애플의 시리=인격
5)제품 가격의 비례한 상세페이지
6)잠재고객을 위해 교육하라
7)브랜드화가 잘된 상세페이지
반응형
'브랜딩홍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스널브랜딩? (0) | 2020.05.15 |
---|---|
디자인을 빨리 못하는 이유 (0) | 2020.05.08 |
CI와 BI의 차이 (0) | 2020.02.06 |
스타벅스의 경영 (0) | 2020.01.31 |
브랜드의 목적 (0) | 2020.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