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홍보

상세페이지 제작시 브랜딩은?

Deanna 2020. 5. 7.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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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가 추천하는 7가지 제품 상세페이지 최적화 방법

그로스해킹 에이전시, LABBIT | 우리는 우리의 판매 funnel 모델을 체크하기 위해, 실시간 리포트를 보기도 하고, 항상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들을 합니다. 사람들을 쇼핑몰로 들어오게끔 하기 위한 노력들은 잘 하지만, 그래도 우리는 장바구니 까지 들어오는 사람들을 모으기가 항상 힘듭니다. 또 우리는, 제품 상세페이지가 항상 고객들이 장바구니까지 가는데 설득력있는 정보를 제공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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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고 간결하고 명확하게! 고객들을 유도하여 맞는 정보를 전달하라, 
- 상세페이지의 요소로는 제품, 브랜드, 카피, 디자인, ux(사용자경험 제공)이 필요하다.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고객이 가지고 있는 질문과 그 취지를 알려주어야합니다. 

브랜드의 고유한 톤앤매너에 맞게 카피라이팅을 하고,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고려합니다. 

 

구매전환율을 높이도록 고려해야 할점

1) 구매버튼의 직관적이고 간결한 디자인과 위치, - ex) 장바구니 담기 가 잘보이도록

2)핵심요소인 훌륭한 제품사진

3)알맞은 제품사진으로 쉬~운 이해를 돕기

4)제품에 떠오를 수 있는 이미지를 연결시켜 형상화 할 것 -ex) 애플의 시리=인격

5)제품 가격의 비례한 상세페이지

6)잠재고객을 위해 교육하라

7)브랜드화가 잘된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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